[프라이빗 벤투어] 크로아티아지역 및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 메주고리 여행 [4일]
7% 1,850,000 2,000,000
첫 리뷰 1,000P

투어/티켓 정보

소요시간
4 일
이동수단
전용차량
최소출발
3인 이상

자그레브 출발 - 라스토케,플리트비체국립공원, 자다르, 스플리트,모스타르,메주고리예 , 두브로브니크 (종교/문화/민족/국가)
✔ 상품 안내

해당 상품 이용하여 우리만에 소중한 여행 시간을 더 알차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국가간 지역간 초행길에 미리 무거운 케리어를 가지고(숙소-기차역-숙소)을 찾아 이동해야하는 번거로움
여행 일정이 짧아 지방도시를 갈까 고민하시는 이런 분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무엇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관광은 물론 국가 간 이동까지 효율적으로 한번에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슬로베니아, 크로아티아 인기 관광지을 여행할 수 있는 마이러블리유럽 만 제공하고 있는 특별한 상품입니다.
믿고 예약해주시면 후회 없는 알찬 여행으로 만들어 가실 수 있습니다.


✔ 지역 안내

수도 자그레브를 출발하여 달마티아의 북부에 자리하고 있는 플리트비체 호수공원과 달마티아 연안 보석 자다르, 스플리트, 두브로브니크 등을 거쳐 내륙의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 모스타르까지.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는 여러 종교/문화/민족/국가 - 이슬람, 카톨릭, 동방정교, 그리고 보스니아 기독교가 수백 년 동안 공존해온 나라입니다. 역사가 매혹적으로 뒤섞여 태어난, 동서양 문화가 조화된 듯한 흥미로운 분위기는 전 세계 어디에서도 보기 힘듭니다.

메주고리는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서남부 치트룩시에 속한 가톨릭 교회 소교구 명치이자 1981년 6월25일 성모 마리아가 나타났다는 주장이 제기되면서 가톨릭 신도들의 순례지이자 관광지로 널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 프라이빗 - 단독 투어 입니다.
- 고객숙소 미팅 - 투어진행 - 고객숙소 샌딩
- 미팅 시간 : 08:00

✔ [숙소 예약 안내]
고객님 숙소는 예약확정 후 담당자와 상의 후 고객님 숙소 예약을 해주시면 됩니다.

✔여행일정 추가 및 여행코스는 예약확정 후 담당자와 상의 후 조정이 가능합니다

우리 여기서 만나요

숙소 정보 이미지
만나는 시간
오전 8시 00분
만나는 장소
Trg Josipa Langa 15, 10000, Zagreb, 크로아티아
찾아가는 법
고객님 숙소 미팅

트립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1고객숙소 미팅 08:00am

투어 당일 고객님 숙소에서 편안하게 담당가이드 미팅 후 여행이 시작됩니다.

21일차 : 자그레브 > 라스토케 관광 >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 관광 > 자다르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은 대략 자그레브와 자다르의 중간쯤에 위치해 있습니다.
장엄한 경관을 자랑하는 곳으로 숲이 우거지고 언덕들이 일련의 크고 작은 폭포들로 연결된 청록색의 매혹적인 호수를 에워싸고 있습니다.
기분 좋게 촉촉한 목재 보행자 전용 다리와 오솔길이 호수 가장자리 주변과 우렁찬 물즐기 아래 물줄기를 가로질러 18km 구간으로 구불구불 하게 이어진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은 1997년 세계유산으로 지정 되었습니다.
- 호수공원 하부에 자리하고 있는 라스토케 방문
- 태고적 자연 그래로의 모습이 남아 있는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 투어

32일차 : 자다르 관광 > 스플리트 관광

자다르는 보이지 앉는 오르간은 바다와 바람이 함께 노래를 합니다.
27개의 오르간 파이프가 박혀있는데 바다와 연결되어 잇어 악보 없이 바다와 바람이 연주하는 아름다운 소리만 들릴 뿐입니다.
해질 녘 바다 오르간 소리를 들으며 석양을 즐겨보세요.
낮에 태양 빛을 저장했다가 해가 지는 순간부터 발광 다이오드에서 복잡한 빛이 나오며 기막힌 저녁을 만들어 주는 '태양에게 인사' 인근에는 로마 유적과 중세 유적이 뒤섞여 자다르의 밤을 잊지 못할 추억으로 만들어 줍니다.
- 세계 유일 바다 파이프 오르간
- 태양에게 인사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몰

루이보스 향기를 품은 스플리트는 봄엔 아름다운 아스팔리토스 꽃물결이 산에서부터 해안까지 이어져 있습니다.
크로아티아에서 흥미진진하고 볼거리가 가장 많은 지역으로 3세기 로마시대에 건축된 디오클레티아누스 궁전 과중세의 트로기르 두 곳이 모두 유네스코 세계유산 입니다. 스플리트는 달마치아 지방의 수도로 로마 시대에는 솔린이라는 로마 군단 도시가 있었습니다.
- 디오클레티안궁전
- 공화국 광장
- 리바거리
- 지하 궁전
- 돔니우스 대성당 종탑
- 그레고리우스 닌 동상

43일차 : 스플리트 > 메주고리예(성모님 발현) 관광 > 모스타르 관광

모스타르라는 이름은 네레트바 강의 올드 브릿지를 지키는 “다리 지킴이”라는 뜻의 '모스타리'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올드 브릿지는 마을에서 가장 눈에 띄는 랜드마크이자, 오스마 시대의 가장 중요한 건축 중 하나입니다.
2005년에 이곳은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되었으며, 많은 전통 공예품과 오래된 모스크로 가득 찬 올드 바자등의 명소도 구경해보세요

성모님 발현 : 메주고리예
메주고리 본당- 성야고보 성당 - 야외제단 - 평화의 모후 성모상 - 고해소- 성체조배경당 - 치유의 예수님 동상 등 방문

발현이 시작된 1981년 본당의 삶은 완전히 바뀌게 된다. 성모님께서 여섯명의 목격증인 뿐만 아니라 본당 전체와 순례자들을 당신의 증인과 동역자로 선택하셨기 때문이다. 이는 다음 메시지에서 분명하게 드러났다: “내가 특별히 이 본당을 선택했고, 직접 이끌고자 한다.” (1984년 3월 1일) 1981년 6월 24일 오후 6시경 여섯 명의 어린 아이들-이반카 이반코비치, 미리야나 드라기체비치, 비스카 이반코비치, 이반 드라기체비치, 이반 이반코비치 그리고 밀카 파블로비치-이 크르니카 언덕 혹은 뽓브르도라고 불리우던 곳에서 팔에 아기를 안고, 그들에게 가까이 다가오라고 손짓하는 한 여인을 보게 된다. 그들은 너무도 놀랍고, 그 모습이 성스러워 그 여인 가까이 가지 못했다.

다음날인 1981년 6월 25일, 전날과 같은 시작 네 명의 아이들-이반카, 미리야나, 비스카 그리고 이반은 그 전날 성모님으로 알아본 그 여인을 만났던 그 장소로 이끌리는 강한 충동을 느꼈다. 마리아 아브로비치와 야콥 촐로가 그들의 대열에 합류했다. 메주고리예 목격 증인 그룹이 형성되었다. 그들은 성모님과 함께 기도하고 그분과 대화를 나누었다. 그래서 이날을 성모님의 발현 기념일로 지내는 것이다. 목격증인들은 그날부터 매일 함께 혹은 홀로 그들이 어느 곳에 있든 그곳에서 성모님의 발현을 접하게 되었다고 증언하고 있다. 밀카 파블로비치와 이반 이반코비치는 다시 성모님을 보지 못하게 되었다.발현 셋째날인 1981년 6월 26일 성모님께서는 최초로 말씀을 통해 평화에 대한 부르심을 주셨다: “평화, 평화, 평화, 오직 평화만이 있기를! 하느님과 사람 그리고 사람들 사이에 평화가 넘치기를!” 성모님의 발현과 메시지에 매료된 사람들, 우선은 본당 신자들 그 뒤에는 다른 마을 사람들과 전 세계에서 몰려든 사람들이 기도하기 시작했다. 발현이 시작된 직후 즉시 목격증인들, 그 부모와 친척들 그리고 본당 신자들과 사제들에 대한 박해가 잇따랐다. 목격증인들은 경찰 조사와 의학적인 검사에 불려 다녔지만 그 결과는 항상 그들이 건강하다는 것이었다. 그 이후 수년 동안 행한 검사에서도 늘 같은 결론이 내려졌다.

54일차 : 모스타르 > 두브로브니크 관광

유럽 최고의 휴양지이면서 다양한 볼거리가 즐비한 곳!!
구시가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 되어있는 역사의 보물창고 입니다. 해상무역이 발전할 수 밖에 없는 교통의 요지에 위치하고 있으며,아드리아 해 남쪽 연안에 크로아티아 최 남단에 위치한 두브로브니크는 6세기 전에 건설되어 유럽의 해상무역의 중심지로 명성을 떨쳤습니다.
도시를 둘러싸는 길이2km의 17세기 중세의 성벽이 자리하고 있는 모습의 아름다움은 표현할 방법이 없습니다
이 멋진 도시의 하이라이트는 웅장한 성벽에 둘러싸인 구시가 과 성벽투어 입니다.
플라차 거리 - 성벽 투어 - 오노프리오 분수 - 부자 까페 - 렉터 궁전 - 스폰자궁 - 프란체스 성당 등 관광

P,S : 투어종료 후 시간이 좀더 투자하실 수 있는 분들은 이곳에서 1~2일 여유있게 자유여행을 해보시면 좋으세요.
휴양도시인 만큼 휴식과 함께 다양한 해상 스포츠와 관광을 체험해보시길 추천 합니다.

6✔ 두브로브니크 자유일정

♣ VIEWPOINT 스르지 산 케이블카 (1인당 왕복 27유로)
스르지산 정산에 자리하고 있는 곳으로 전망이 아름다운
레스토랑에서 (커피/식사) 주간 OR 야간 강추

두브로브니크 구시가지를 가장 아름답게 볼 수 있는 곳
구시가지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전망 좋은 곳으로 아드리아해 최초로 설치된 케이블카가 있습니다. 무려 1696년에 지어진 이 케이블카의 도착 정거장은 400m 노핑의 산 중턱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름다운 아드리아 해와 두브로브니크 환상적인 일몰 까지 정말 황홀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VIEWPOINT (부자카페) 주간 OR 일몰시간 추천
해안 쪽 성벽에 자리하고 있는 아담한 카페
♣ 기타 현지 다양한 요트투어도 있습니다

요금안내

1₩1,850,000

요금 내 포함사항

- 한국인 가이드
- 전용차량 지원
- 가이드 숙박
- EU 27개국 차량보험
- 유류비, 주차비, 도로비

요금 내 불포함사항

- 입장료 및 탑승비
- 식대비
- 고객 숙박비
- 포함사항 외

유의사항

- 고객님 숙소 정보를 기재해 주세요.
- 여행용 짐은 한 분당 캐리어(24"/28") 1개만 허용 됩니다. (추가 시 문의 주세요)
- 만7세 이하 차량 카시트 요청시 대여료 1일 10유로 추가 됩니다.
- 차량으로 이동하지만 트래킹 코스와 함께 진행되므로 편한 운동화가 좋습니다.
- 개별 우산을 준비해 주세요.
- 가벼운 가을 패딩을 준비해 주세요.
- 여행자는 여권(원본)을 필히 소지하시길 바랍니다.
- 여행자 보험을 가입하고 영문 여행자 보험증 소지를 권장합니다.
- 추가로 발생하는 입장료 등은 현지 물가 변동에 따라서 예고 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현지 사정에 따라 여행 코스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취소환불규정 마이러블리유럽의 등록증 정보

리뷰

신뢰도를 위해 실제로 투어하신 분들만 작성 가능합니다.
아이콘
이 트립을 예약하시고 첫 리뷰 작성 시
1,0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드립니다.
닫기

설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