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FK 공항 픽업 또는 라과디아 공항
고객님의 비행기 도착시간에 맞춰 공항에서 픽업
뉴욕 공항픽업 서비스와 맨하탄 주요 랜드마크를 효율적이고 경제적으로 투어 하실 수 있는 상품!!
한국에서 뉴욕에 도착하는 비행기는 대부분 오전 11시와 12시 사이에 도착, 호텔 체크인까지는 많게는 3시간에서 4시간까지 기다려야 하는 손님들의 시간을 알차게, [뉴욕킹콩투어]와 함께 하세요.
뉴욕 JFK 공항에서 맨하탄까지 우버나 택시를 타시면 $80~$120 정도의 돈 지불!!
맨하탄 여행중 자유의 여신상 페리 탑승시 인당 적어도 $20~$30 지불!!
뉴욕킹콩투어에서 준비한 "뉴욕 첫날투어"와 함께라면 효율적인 가격에 픽업서비스와 유료 자유의 여신상페리까지.
게다가, 투어 중 캐리어 차량 보관서비스를 통해 뉴욕여행을 편하게.
가이드님의 뉴욕 투어 팁까지 전수받으시면 보다 알찬 뉴욕여행을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오후 뉴욕에 도착시, 뉴욕야경투어로 신청하세요. 공항픽업 추가비용 ($80)으로 뉴욕의 첫날을 알차게 보세요.
*5인이상 예약을 원하시는 경우 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맨하탄 현지 사정상 주,정차가 불가능한 곳이 많습니다. 빠른 투어 진행과 고객님의 도보 최소화를 위해 자유 투어로 이루어지며, 가이드는 함께 하차하여 동행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차량 이동 중 특정 지역에 내리기 전 설명과 안내가 이루어집니다.
[간단한 일정소개]
오전11~12공항픽업(JFK)
오후1시 브룩클린 덤보 및 타임아웃 마켓에서 간단한 점심(푸드코드 또는 피자)
오후2시30분 자유의 여신상페리(1시간 소요)
오후4시 첼시마켓 ,뉴욕스타벅스 리저브, 하이라인, 베슬
오후5시 호텔도착
필독!!
뉴욕킹콩 투어의 뉴욕 첫날 상품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들의 제대로 된 투어 시간을 확보하고자, 2024년 부터 새롭게 바뀌는 정책에 대해 설명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전 투어의 경우에는 비행기 도착 시간 30분 후 부터 투어 시간이 측정 되었는데요. 지난 몇 년간 투어를 진행해오면서 뉴욕 JFK 공항의 입국심사 진행 속도가 너무 일정치 않다는 점을 느꼈습니다. 어떤 날은 손님들이 제 시간에 나오고, 어떤 분들은 한 시간 이상 지연되어 제대로 된 투어 시간을 확보하지 못해 많이 아쉬워 하셨습니다. 따라서 국제선으로 도착하시는 경우 가이드님과의 만나는 시간을 비행기 도착 예정시간으로부터 1 시간 후로 정했습니다.
예를 들어 뉴욕 도착 시간이 오전 10시인 경우, 가이드님과 만나는 시간은 11:00 입니다. 아쉽게도 그 이상으로 시간이 더 지체되는 경우에는 가이드님의 대기 시간도 투어 시간에 포함되는 점 미리 알려 드립니다.
국내선일 경우는 원래 정책대로 비행기 도착시간 35분 이후부터 투어가 시작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점 꼭 기억하시고 양해 부탁 드립니다.
고객님의 비행기 도착시간에 맞춰 공항에서 픽업
무한도전 포스터 촬영지로 많이 알려진 브룩클린 덤보에서 기념사진과 타임아웃 마켓 구경 및 간단한 점심 (피자 또는 푸드코트)
유료 페리를 타고 뉴욕의 대표 상징인 자유의 여신상을 감상 합니다.
뉴욕에서 가장 큰 스타벅스 매장으로 세련된 인테리어와 다른 스타벅스 매장에서 볼수 없는 음료와 빵을 경험 하실수 있습니다.
뉴욕의 새로운 랜드마크 맨하탄에서 가장 뜨는 지역에 새워진 아름다운 현대 건축물.
고객님의 호텔로 편안하고 안전하게 모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