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문화와 로컬 먹거리까지,
만나는 워킹 투어
맛과 멋이 있는 도시! 홍콩의 문화와 역세 그리고 로컬 먹거리까지 함께 모두 즐길 수 있는 투어예요. 한국인 가이드의 재미있는 스토리텔링으로 더 풍부한 여행 경험을 만들고 홍콩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음식, 완탕면과 에그타르트까지 다양한 먹거리도 즐길 수 있어 추천해요.
약 7시간 동안 먹고 놀고 즐기며 알찬 하루를 보낼 준비 되셨다면 지금 바로 예약해보세요!
홍콩 문화와 로컬 푸드까지 즐기는,
한국인 가이드 워킹 투어!
아시아 최고의 센트럴 금융 거리와 상업 지구 속 주택가인 미드 레벨 지역을 운행하는 세계 최장의 옥외 에스컬레이터를 만나고, 동서양의 문화가 혼재되어 있는 소호 거리 그리고 오래된 건물들을 복합문화 단지로 재생하여 복원한 Tai Kwun 및 Central Market을 만나요.
이렇게 오전에 돌아다니면서 홍콩의 문화와 역사를 어느 정도 이해했다면! 오후부터는 홍콩 남부의 아웃도어로 떠나요! 홍콩에서 영국령 시절 그들의 거주지이면서 홍콩 근대 및 현대의 스토리들이 깊숙이 담겨 있는 홍콩섬 남부지역 그리고 홍콩 무역산업의 중심지였던 완차이 지역까지 모두 만날 수 있어요.
여기에 플러스! 홍콩인들의 로컬 식사도 함께 체험해 볼 수 있어요.
이 투어를 추천하는 이유
홍콩 100트래블 by 홍콩신짱 팀이 진행하는 투어로 전문 가이드 분들과 함께 다니다보면 편안하고 깊이 있게 홍콩에서의 추억을 남길 수 있어요. 또한 홍콩 섬 남부지역을 대중교통 이층 버스로 이동할 때는 무선 송수신기를 통한 생생한 안내가 함께 제공되니 시티투어 버스(빅버스)와는 또 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요.
이미 수 천명이 진행한 믿을 수 있는, 검증된 투어이기 때문에 홍콩 최고 퀄리티의 투어를 경험할 수 있어요.
가이드가 안내하는 진짜 맛집
해당 투어는 투어를 진행하는 사이에 홍콩의 맛집에서 다양한 로컬 음식들을 맛볼 수 있어요. 특히 스탠리 지역 - 메인 스트리트, 머레이 하우스, 스탠리 마켓에서 가이드가 소개하는 홍콩식 에프터눈 티 맛집은 진짜 최고예요!
투어하는 내내 맛있는 홍콩 로컬 음식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미팅포인트 :
MTR 센트럴(Central)역- K출구(실내) 에스컬레이터 앞
Unnamed Road, Central, 홍콩
Google Maps에서 열기
이미지로 보기
미팅시간 :
오전 11:00
미팅시간 10분 전까지 도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