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고객숙소 미팅 08:00am
투어 당일 고객님 숙소에서 편안하게 담당 드라이빙 가이드 미팅 후 여행이 시작됩니다.
SLOVENIA - 슬로베나아 (류블랴나, 블레드, 빈트가르협곡, 포스토이나야마, 프레드야마 성, 피란)
✔ 상품 안내
해당 상품 이용하여 우리만에 소중한 여행 시간을 더 알차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국가간 지역간 초행길에 미리 무거운 케리어를 가지고(숙소-기차역-숙소)을 찾아 이동해야하는 번거로움
여행 일정이 짧아 지방도시를 갈까 고민하시는 이런 분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무엇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관광은 물론 국가 간 이동까지 효율적으로 한번에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슬로베니아, 크로아티아 인기 관광지을 여행할 수 있는 마이러블리유럽 만 제공하고 있는 특별한 상품입니다.
믿고 예약해주시면 후회 없는 알찬 여행으로 만들어 가실 수 있습니다.
✔ 지역 안내
SLOVENIA - 동유럽과 발칸반도 사이에 위치한 아름답고 조용한 나라 슬로베니아는 작지만, 매력적인 국가입니다.
슬로베니아의 수도인 류블랴나을 포함하여 대표적 관광지는 "율리아의 진주"로 불리는 블레드, 세계 2번째 큰 포스토이나 종유석 동굴, 대자연이 만들어 낸 빈트가르 협곡, 그리고 123M 높이의 수직 절벽 동굴 입구에 지어진 성은 800년 역사 속의 세계에서 가장 큰 동굴성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슬로베니아가 자랑하는 유럽 최대의 종유동굴인 포스토이나 동굴은 길이가 21km에 이르는 신비한 카르스트 동굴로 ‘브릴리안트(Brilliant)’로 불리는 석순이 유명하며 10,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콘서트홀도 있을 만큼 거대한 규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19세기 합스부르크 왕가에 의해서 세상에 알려졌으며 1959년 관광용 전동기차를 설치하여 현재까지 2천 5백만 명이 다녀갔을 만큼 슬로베니아 최고의 관광지입니다.
아드리아 해의 아름다운 해안 마을 피란
은 슬로베니아에서도 가장 로맨틱한 도시 중 하나다. 이탈리아의 북쪽과 접하고 있어 이탈리아어와 슬로베니아어를 공용어로 사용하고 있다. 도시 전체가 중세 건축물과 풍부한 문화유산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 [숙소 예약 안내]
고객님 숙소는 예약확정 후 담당자와 상의 후 고객님 숙소 예약을 해주시면 됩니다.
✔여행일정 추가 및 여행코스는 예약확정 후 담당자와 상의 후 조정이 가능합니다
✔ 프라이빗 - 단독 투어 입니다.
- 고객숙소 미팅 - 투어진행 - 고객숙소 샌딩
- 미팅 시간 : 08:00
✔ 코스 안내
1일차 - 고객숙소 미팅 08:00 출발
08:00 자그레브 -> 빈트가르협곡
10:30 빈트가르협곡 관광 및 개별 점심식사
12:00 블레드 이동
12:30 ~ 18:00 블레드 관광 후 고객 숙소
2일차 - 고객 숙소 미팅 08:00 출발
08:30 블레드 -> 포스토이나 이동
10:00 포스토이나 야마 동굴 관광
12:30 개별 점심식사
13:30 포스토이나 -> 프레드야마 성 이동
14:00 프레드야마 성 관광
17:00 프레드야마 성 -. 피란 고객 숙소
3일차 - 고객숙소 미팅 08:00 출발
09:00 피란 관광
11:00 피란 -> 류블랴나 이동
12:30 류블랴나 관광 및 개별 점심식사
16:30 류블랴나 -> 자그레브 숙소 도착 투어종료
✔ 현지 사정에 따라 시간 및 여행코스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투어 당일 고객님 숙소에서 편안하게 담당 드라이빙 가이드 미팅 후 여행이 시작됩니다.
슬로베니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휴양지인 블레드
는 그림같이 아름답고 동화같이 예쁜 마을로, 많은 유럽인들에게 사랑받는 관광지이다. 율리안 알프스로 둘러싸인 블레드 호수의 한가운데에는 섬이 있는데, 이 섬에 들어가려면 무동력 배인 플레트나를 타야 한다. 15세기에 지어진 성모 마리아 교회가 있고 교회 뒤로 율리안 알프스의 절벽 위에 자리 잡은 고딕 양식의 블레드 성이 보인다. 블레드는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탁월한 마을이다. 싸이클링, 카누, 하이킹, 썰매, 크로스컨트리 등 동력을 사용하지 않는 환경친화적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슬로베니아는 스키 슬로프, 크로스컨트리 트레일 등 겨울 스포츠 시설이 잘 갖춰진 나라이다. 슬로베니아의 유명한 겨울 관광지는 슬로베니아 최대의 빙하호인 보히니 호수이다. 블레드에서 약 27킬로미터 떨어진 보히니 호수 주위로는 알프스가 에워 쌓여있고, 트리글라브 공원의 가장자리에 위치해 있어 겨울 스포츠에 최적화되어 있다. 호수 서쪽에는 해발 1535미터의 스키센터 보겔은 겨울에 아름다운 경관과 함께 스키를 즐기기 위한 사람들로 가득하다. 12월부터 5월까지 운영되며 무엇보다 다른 유럽의 스키장보다 저렴하다.
빈트가르 계곡은 블레드 성에서 2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좁고 가파른 협곡입니다. 알프스 산맥의 물즐기가 흐르는 이 협곡은 1890년대 까지 사람의 발길이 닿을 수 없었던 곳이었습니다. 그리데 1891년 두 명의 사진 작가가 이 곳을 발견하고 그로부터 2년 후 협곡 안으로 접근이 가능 하도록 다리와 길이 만들어지면서 세상에 알려지지 시작했습니다. 빈트가르 협곡은 왕복 3.2km의 완만한 트레킹 코스로 온 가족이 함게 경치에 감탄하며 여유롭게 걷기 좋은 곳입니다. 빈트가르 협곡의 하이라이트는 맑디 맑은 계곡의 물과 색깔 그리고 시원하게 흐르는 계곡 마지막을 장식하는 13m 높이에서 떨어지는 폭포로, 슬로베니아에 왔다면 빠뜨리지 말아야 할 관광지 입니다.
슬로베니아는 석회암이 녹아서 형성된 카르스트 발상지로 약 만 개의 지하 동굴
이 있다. 그중 가장 아름다운 20개의 동굴은 관광객들에게 개방하고 있다. 길이가 20km에 달하는 유럽 최대(세계에서는 두 번째)의 종유동굴 포스토이나 동굴(Postojna Cave)은 한국어 브로셔가 있을 정도로 한국에도 잘 알려져있다. 이 동굴에는 사람을 닮아 인간 물고기라 불리는 휴먼 피쉬가 서식하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화려한 석회석 동굴은 슬로베니아에서 유일하게 유네스코 세계 자연 문화유산에 등재되었다. 놀라울 정도로 황홀한 석순과 종유석 및 응괴를 포함하고 있다.
약 800년 된 프레자마 성은 포스토이나에서 9킬로미터 정도 떨어진 곳에 있다. 123미터의 높은 절벽 위 동굴 입구에 지어져 자연동굴과 이어진다. 이 성이 유명해진 이유는 슬로베니아의 로빈 후드라고 불리는 중세 도둑 남작 '에라젬 루에거'의 전설 때문이다. 이곳을 근거지로 삼아 상인들을 상대로 강도 행각을 일삼았던 그는 하인의 배신으로 처참한 죽음을 맞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매년 7월 중순에는 중세 유럽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중세 기사 토너먼트(Erasmus tournament)가 열린다.
아드리아 해의 아름다운 해안 마을 피란
은 슬로베니아에서도 가장 로맨틱한 도시 중 하나다. 이탈리아의 북쪽과 접하고 있어 이탈리아어와 슬로베니아어를 공용어로 사용하고 있다. 도시 전체가 중세 건축물과 풍부한 문화유산으로 둘러싸여 있다. 구시가지의 좁고 구불거리는 도로에는 15세기 베네치아 고딕 양식을 한 붉은 지붕의 주택이 빽빽하게 들어서 있다. 골목길을 따라 천천히 언덕을 올라가 피란의 관광 명소인 성 조지 대성당을 둘러보고, 조금 더 올라가 성곽에서 아름다운 마을과 바다의 풍광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2시간이면 다 돌아볼 정도로 작은 마을이라 류블랴나에서 당일 여행으로 많이 오지만 석양이 지는 아름다운 풍경을 보고 싶다면 1박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슬로베니아의 수도 류블랴나는 인구가 겨우 30만밖에 되지 않는 아담한 도시지만 볼거리가 풍부하다. 케이블카를 타거나 걸어서 류블랴나의 성탑을 올라가면 구시가지와 알프스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다. 구시가지에는 류블랴나를 대표하는 성 니콜라스 대성당을 포함해 르네상스, 바로크, 아르누보 등 다양한 건축 양식의 역사적인 건물들이 늘어서 있다. 류블랴나는 용을 도시의 상징으로 삼고 있는데, 시내를 걸어 다니면 용의 그림과 동상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다. 그리스 신화에서 황금 양털을 찾은 영웅 이아손과 그의 선원들이 류블랴나 근처의 호수에 살고 있던 용을 물리치고 류블랴나를 세웠다고 한다. 4개의 용의 조각이 있는 용의 다리가 사진 촬영 장소로 인기가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