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칼리보 공항,
픽업 & 샌딩 서비스
보라카이 칼리보 공항에 도착해 어떻게 이동할지 이제 고민하지 마세요. 보라카이 공항에서 투숙하는 리조트까지 전문 기사님이 편안하게 픽업해드려요. 대중 교통이 불편한 보라카이에서 픽업 서비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해당 픽업은 조인 픽업 서비스로 합리적인 가격에 보라카이 리조트까지 이동할 수 있어요!
보라카이 칼리보 공항 픽업/샌딩으로,
여행의 시작과 끝을 편하게!
보라카이 공항에서 호텔로, 여행 마지막날 호텔에서 다시 공항으로 픽업 서비스를 받아 더욱 편한 여행을 만들어보세요. 짐이 많거나 필리핀에서 택시를 타기에 불안하다면 안전한 픽업 & 샌딩 서비스가 정답. 여러 번의 이동 절차가 있어서 까다로운 보라카이 여행을 픽업 & 샌딩 서비스로 훨씬 쉽게 즐길 수 있답니다.
또한 복잡한 환경세 터미널 비용 등이 모두 포함되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다만 공항세는 별도로 내야하니 미리 참고하세요. 전용 벤에 탑승하고 편안하게 이동해보세요. 단, 이용 고객이 많을 경우 일반 차량으로 픽업 서비스가 진행될 수도 있답니다.
픽업 서비스가 필요한 이유
칼리보 공항은 대중교통이 불편해 반드시 픽업 & 샌딩 서비스가 필요해요. 단순히 픽업, 샌딩만 진행하는 것이 아닌, 복잡한 환경세 터미널 비용 등이 모두 포함된 가격으로 별 다른 걱정 없이 리조트를 오갈 수 있어서 좋아요!
또한 칼리보 공항에 도착하면 이용자명 영문 피켓을 기사님이 들고 있어 쉽게 만날 수 있어요.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칼리보 공항에서 리카티클란 선착장까지 이동시간은 약 2시간입니다. 이후 약 20분 가량 배를 타고 보라카이 섬으로 이동해요. 이동 거리가 꽤 긴 만큼 픽업 서비스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아니면 몸이 진짜 고생해요!
인원별 차량 안내 :
2명 : 승용차
3 - 7명 : 벤
8 - 12명 : 13인승 승합차량
13인 이상 : 코스터 / 미니버스 / 빅버스
*캐리어는 1인 1개 가능해요.
미팅포인트 :
공항 픽업
깔리보 공항 밖으로 나오면 예약자 이름이 적힌 피켓을 들고 있는 직원과 미팅해주세요.
주의: 만나지 못했다면? 공항 앞 MANO COFFEE 방문하시어 4U 직원을 찾아주세요. (또는, 바우처에 기재된 카톡으로 연락해 주세요.)
공항 샌딩
투숙하시는 호텔에서 미팅이 진행돼요.
미팅시간 :
1. 픽업시 : (모든 항공편이 동일)
공항에서 나오면 픽업샌딩 업체 현지 필리핀 직원이 WAUG 피켓을 들고 대기
현지 직원과 영문 성함 확인 후 차량 탑승 및 이동 가능합니다.(직원과 이름 체크)
2. 샌딩시 *샌딩만 예약 시 WAUG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투숙하시는 리조트 로비에서 픽업이 진행돼요 (항공편명 에 따라 미팅 시간이 다릅니다.)
1. 티웨이 TW140: 오전 08:30
2. 필리핀 항공 PR488: 오전 08:30
3. 티웨이 항공 TW190 : 오후 18:00
4. 에어부산 BX7445: 오후 19:00
공항 앞에서 하차해요!
호텔, 리조트 거리에 따라 샌딩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픽업시 나눠준 안내문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웰컴센터를 통해 보라카이로 바로 들어가는 경우
1. 더 린드 호텔
2. 디스커버리 쇼어
3. 샹그릴라 리조트
4. 코스트
5. 디스트릭
6. 모벤픽
7. 크림슨
해당 호텔 & 리조트 투숙자는 메모란에 따로 기입해주세요.
1. 바우처는 언제 받을 수 있나요?
해당 상품은 영업일(주말, 공휴일 제외) 기준 24시간 이후 바우처가 발급됩니다. 바우처가 발급되지 않아도 예약은 진행중인 상태입니다.
2. 이용 날짜는 어떻게 선택해야하나요?
먼저 왕복이기 때문에 공항에서 - 호텔 혹은 리조트로 이동하는 날, 즉! 보라카이 도착일로 지정 후 구입해주셔야합니다.
3. 가이드는 어디에서 만나야 하죠?
출구 정면에 손님이름 피켓을 찾아 주십시오.
4. 돌아올때 호텔로 픽업해주나요?
네 호텔에서 픽업 하므로 로비에 반드시 시간 맞춰서 대기 해주셔야 합니다. 다른 곳에서 대기 하실 경우 직원이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