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치첸이사
마야 문명이 깃든 치첸이사를 둘러보아요!
칸쿤여행, 오늘, 지금, 여기서 끝내자! 말이 필요 없는 콘텐츠와 가이드력, 핑세치 여행은 한결투어만 믿고 가세요.
칸쿤만 10년 넘게 책임져온 한결투어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이유! 📢놓치는 부분 없이 꼼꼼하게 여행하세요.📢
1. 한국대형여행사들은 이미 믿고 선택한 No.1 칸쿤현지한인여행사! 서울, 칸쿤, LA에 사무소를 두어 철저한 예약관리 및 고품질서비스가 검증된 회사! 가이드, 차량, 투어는 물론 모든 커넥션이 유기적이고 확실! 무책임하지 않고, 믿을 수 있는 투어회사와의 여행
2. KBS 여행예능 「배틀트립」, 가수 강남 & 배우 이태곤 님이 출연한 멕시코 칸쿤 편(65~67회)을 직접 현장 코디했던 그 현지여행사의 오리지널 투어! 그 현지 여행사, 저희 한결투어가 핑크라군(Las Coloradas)을 한국 방송에 처음 알렸습니다! 😎
3. 로맨틱한 호수 핑크라군! 운 좋으면 플라밍고 관측도 가능!🦩가이드님의 놀라운 사진력📷 인생사진 획득👌
4. 전세계 7대 불가사의 마야문명, 치첸이사와 역사를 한국어 설명으로 쉽고 자세하게 듣는 것은 물론, 여기서도 사진 장인 가이드님, 그냥 못지나가죠! 😁
5. 칸쿤에서만 볼 수 있는 천연 싱크홀 세노떼, 그 중에서도 이낄 쎄노떼를 방문합니다🏔️🗺️ 이낄 세노떼에서 다이빙! 안해봤으면 말을 하지 마세요 🤩🤡
6. 후기만 떴다하면 ⭐별⭐이⭐다⭐섯⭐개 🤣✌️#다채로움 #총집합
일명 '핑/세/치 전담 한국인 투어 가이드' 님의 전문적이고 해박한 지식이 버무려진 설명은 기본값이구요, 편안하고 세심함이 몸소 느껴지는 인솔과 안내까지!
한번 빠지면 헤어나오지 못한다는 한결 가이드님과의 여행, 선택 안할이유 없겠죠! 빈틈 없는 한결투어 핑세치 여행과 함께 후회 없는 칸쿤 여행을 만들어보세요!
✅️ 꼭 확인해주세요 ✅️
🚩이 투어는 [화요일, 목요일] 2회, 최소출발인원은 8명 이상 시 출발하는 상품입니다. 비수기(보통 7-8월)에는 일주일에 1번 진행 또는 미진행 될 수 있으니 이 기간은 예약 전, 진행여부 문의 부탁드립니다. 예약(결제)을 하셨더라도, 바로 확정이 아니오니 채팅하기를 통해 문의를 주시거나, 추후 한결투어 담당자로부터 확정 완료 안내 연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숙소위치관련]
-차량 픽업&드랍은 호텔존, 다운타운 칸쿤(Centro)에 위치한 숙소는 가능합니다. 이 외의 지역 (Puerto Cancun, Puerto Juarez, Costa Mujeres, Playa del Carmen, Riviera Maya 등)은 별도 문의 주시면 가능 여부 및 비용 안내드립니다. (Tulum 지역은 불가)
-칸쿤공항 근처 숙소, Puerto Moreloes(Moon Palace 호텔, AVA호텔 등) 지역 쪽 숙소를 잡은 분들께서는 예약 전, 민다 채팅으로 우선 픽업관련 문의 우선 주시길 바랍니다.
-레지던스형 숙소 및 에어b*b 숙소의 경우, 도로 사정 상 근처에서 픽업/드랍이 이루어 집니다. 또한 '칸쿤 공항' 픽업/드랍은 불가하며, 칸쿤 도착 당일 또는 출국 당일의 투어 신청은 불가합니다. (중요) 따라서 숙소 예약 전 이라면, 가급적 호텔존 또는 다운타운 센뜨로 쪽으로 숙소를 정하시는게 합리적입니다.
🚩픽업은 숙소 위치에 따라 상이하지만, 호텔존 기준 보통 오전 5시반~6시 , 투어 후 귀환 시점은 저녁 8시 경 입니다. 장거리 지역은 오전 5시~5시 30분 사이 픽업 예상 하셔야합니다.
🚩불포함사항에 기재된 비용은 투어 당일, 가이드님께 지불합니다. 투어 시, 한국인 가이드가 인솔하며, 차량 이동하는 중에 투어 안내나 설명 그리고 영상자료들을 시청합니다. (단, 장거리지역 차량 신청 고객은 합류지점에서 투어차량으로 환승 후 가이드님을 만나게됩니다.)
마야 문명이 깃든 치첸이사를 둘러보아요!
배틀트립에 소개된 명소 중 하나인 이낄 세노떼!
중식 후, 세노떼에서 수영을 해보아요~~
세계 어느곳에서도 볼 수 없는 신비한 핑크라군에서 지금이 아니면 담을 수 없는 인생샷을 찍어보세요~!
*운이 좋을 경우 희귀 플라밍고를 만나보실 수도 있어요!!*
파트너의 명시적 동의 없이 영리 목적인 마케팅·광고·영업 등 용도로 활용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길 시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과태료 부과 및 민형사상 책임을 지게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