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카시키섬 비치 2곳 그리고
거북이 스노클링
나하에서 고속선 또는 페리로 토카시키섬으로 이동 후, 에메랄드빛 아하렌비치에서 해수욕을 해보세요. 전용 차량을 타고 거북이가 살고 있는 토카시쿠 비치에서 스노클링을 즐겨요! 같은 토카시키 섬에 있지만 전혀 다른 분위기의 해변 두 곳을 하루에 모두 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지상 낙원 토카시키 섬에서 즐기는
거북이 스노클링
나하 토마린항에서 페리로 40여 분이면 도착하는 가까운 낙원 토카시키섬! 섬이 가진 해변 중에서도 압도적인 투명도를 자랑하는 아하렌 해변에서 해수욕과 스노클링을 즐겨보세요. 뿌옇고 오염되어 물고기를 보기 힘든 바다와 비교하지 마세요! 환상적인 터키색 바다와 수많은 수중 생물 덕분에 아하렌은 다이버들이 찾는 수중 액티비티의 천국으로 이름이 높답니다.
점심 도시락도 준비해 드리니 즐기기만 하면 된답니다. 샤워, 탈의실, 화장실 등 각종 편의시설도 다 갖춰져 있고 스노클링 투어의 경우, 투어 중 필요한 스노클링 장비도 모두 제공된답니다! 편하게! 가깝게! 다양한 수중 액티비티와 함께 오키나와 최고의 바다를 만끽해보세요.
투어 추천 포인트
1. 아름답기로 유명한 토카시키섬의 아하렌비치와 토카시쿠비치를 전용차량으로 편안하게 하루만에 다 들릴 수 있어요.
2. 점심이 포함되어 아하렌비치에 위치한 시설에서 카레라이스를 드실 수 있어요.
3. 스노클링에 필요한 장비를 대여해주니 무거운 짐 들고갈 필요없이 양쪽 해변에서 스노클링을 즐기세요.
4. 바다거북이를 만날 수 있는 확률이 가장 높은 투어입니다! 거북이를 만나고 싶다면 이 투어를 추천드려요.
투어 일정 안내
미팅 포인트 :
나하 토마리항구 (토마리항구 부두 여객터미널 내 여행사 투어 카운터 앞 'Cerulean Blue')
沖縄県那覇市 前島3-25-1
Google Maps에서 열기
미팅 시간 :
1. 고속선 이용
오전 08:30
2. 페리 이용
오전 09:30
* 미팅시간 15분 전까지 도착해주세요.
토카시키마을 관리 관광 자원의 적절한 보전에 드는 비용의 일부를 지역 주민에게 부담해 주시는 '토카시키마을 환경 협력세'가 1인당 ¥100(고교생 이상)이 별도로 발생합니다. 현장 직원에게 지불해 주십시오.